본문 바로가기

공유

아이폰 13 미니 256GB 홍콩 직구, 케이스, 베이직북 2세대 노트북 구입

아이폰 6S를 쓰다가 용량이 낮아 버벅거려 고민하던 중 아이폰 13 미니를 구매했어요.

카메라 무음 매력이 있는 홍콩 아이폰으로 직구했답니다.

먼저, 큐텐 사이트에서 검색해 봅니다.

환율이 올라 가격이 싸진 않았지만(사실 아이폰 14 나오면 가격이 내려갈까 기대했는데 기다린 보람은 없었다는….)

배송 후기가 좋은 곳에서 아이폰 13 미니 256GB를 주문합니다. 할인 쿠폰 받은 게 있어 배송비 7,000원 정도 아꼈네요.


주문 다음날 관세청에서 카톡이 옵니다.
인터넷 뱅킹을 통해 관세비 90,400원 바로 납부합니다.


주문 3일만에 도착합니다.


자~~~ 이제 액정 강화유리, 케이스, 카메라 강화유리를 찾아봅니다.


최대한 기포가 나지 않게 붙이고(그러나 똥손인지라 기포 발생… )


이제 로그인을 하고 기존 아이폰에 있던 데이터 정보를 다운로드합니다. 카톡 용량이 제일 컸던지 카톡 다운로드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네요.


휴대용 노트북이 필요해 알아보던 중 베이직스를 구매합니다.


CPU가 셀레론이라 망설였는데…

RAM 8GB, SSD 256GB이고
13인치 휴대용, 블로그 작성용, 유튜브 및 영상 시청용, 간단한 문서 작업용으로 사용할 거라 이 정도 스펙이면 괜찮을 거란 생각이 들더군요.

보증기간 1년은 무상 AS인데 최대 2년까지 보증은 무슨 의미인지?


무엇보다 윈도우 10이 정품이 깔려 있던 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사은품으로 키보드 스킨도 받고


노트북 파우치도 받았는데


마음에 쏙 들어 찾아보니 가격이 27,000원 정도 하는 파우치를 받은 거네요.


노트북은 더 써봐야 하겠지만 가성비 대비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