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에이스하드웨어 퇴계원점_리바트 욕실, 차량용 무선청소기 TCD

'22. 07. 12. 화.

욕실 리모델링을 알아보러 에이스 하드웨어 퇴계원점을 방문합니다.

주소가 경기 남양주시 퇴계원읍 경춘북로 461


매장 바로 앞에 주차를 하고


매장 안내도를 확인하니 리바트 주방&욕실 론칭 행사를 하네요. 욕실은 구성품을 구매하면 70만원 상당 혜택이 있다네요.


욕실 자재 4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시공 혜택이 있고...


단품 물건 설치 서비스를 보니 거울(민자)도 시공비와 철거비만 들이면 설치가 가능하군요.
폐기물은 본인이 직접 해야 한다고 하네요. 


세면기를 먼저 살펴봅니다.

욕실 인테리어 시공 전 바닥재질은 미끄럽지 않은 재질로 선택하고 거울, 세면기 높이는 가구 구성원 나이와 신장에 따라 결정하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부모님이 사용하실 욕실이라 바닥 재질이 더 신경이 쓰이네요.


요즘 반다리세면기를 많이 사용하던데 큰 차이는 없는가 봅니다. 일단 반다리 세면기가 마음에 듭니다.


욕실 쇼룸입니다. 심플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해바라기 수전은 실용성이 떨어져서 패스합니다.


양변기를 살펴 봅니다.


양변기 원피스와 투피스의 차이는 소음과 가격의 차이군요.


타일을 봅니다.

 

타일도 직접 시공하시는 분은 정말 금손일 듯
타일은 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호텔식 느낌이 나는 타일을 찾고 있는데 더 알아봐야 될 것 같네요.


온 김에 샷시도 둘러봅니다. 안내 설명서가 잘 되어 있어 일단 읽어 봅니다.

 

도움글 보다가 줄자 앞부분 덜렁거리는 부분 궁금했는데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


캠핑 코너에 들리니 캠핑의자들이 눈에 띄네요.


무선청소기에 물이 들어가서 AS 처리 진행 중인데 습식까지 되는 stanley 청소기를 발견합니다.
직원분이 제품을 보여 주셨는데 차량 청소 시 전선이 맘에 걸려 일단 패스합니다.


제품을 둘러보다가 차량용 무선 청소기를 추천해 주셔서 얼른 구매합니다.
차량 컵홀더에 넣고 보관할 수 있다고 하니 그때그때 청소할 수 있을 것 같아 맘에 듭니다.

사용해보니 작아도 구성도 알차고 흡입력도 있어 만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