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세미원 푸드_무뼈 닭발, 김치 손만두, 사천 마라탕면&꿔바로우, 등심 찹쌀탕수육, 새우완탕

마라탕면이 먹고 싶어 간편식을 찾아봅니다.

세미원 푸드라.... 상품이 다양해서 이것저것 주문해 보았어요.
꼼꼼하게 포장되어 아이스팩과 함께 왔네요.

1. 직화구이 무뼈 닭발

: 닭발은 좋아하진 않는데 무뼈라 한번 주문해 보았어요. 양념은 적당히 매콤하니 괜찮네요.

2. 이화 맛집 김치 손만두

: 김치만두는 식감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다음에 또 사 먹으려고요.

3. 마라탕면&찹쌀꿔바로우

: 코시국이라 식당 가는 것도 그렇고 해서 먹어 봤더니 면발도 좋고 육수도 진해서 맛있습니다.
청경채와 야채를 같이 넣어서 먹으니 음~~~ 다음번에 또 사 먹으려고요.

오랜만에 먹는 꿔바로우는 쫀득하니 맛있습니다. 마라탕과 같이 먹으니 good!

4. 등심 찹쌀 탕수육

: 생각 이상으로 맛있습니다. 다양한 소스와 버무려 먹으니 good! 또 주문하려고요~~~

5. 새우 완탕

: 새우가 통통하니 커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국물에 감칠맛이 강해 먹고 나서 물을 계속 찾게 되네요.

*서비스로 받은 스프링롤&스위트 칠리소스

: 스프링롤을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습니다. 뜨거워서 입천장이 데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오랜만에 중식을 먹으니 기부니가 좋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