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파고 인덕션_하우스렌지 별내점, AS 1년 무상

인더션 구매를 고민하였습니다.

1. 환기 습관이 잘되어 있지 않아 가스레인지 CO2 배출이 걱정됨
2. 조리 시간의 시간 단축 및 잔열 감에 대한 신경을 덜 쓰고 싶음
3. 청소의 용이함

등을 생각하다 구매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해외 인덕션을 찾아 보던 중,,, 설치 및 AS 부분이 염려되어 매장을 직접 가보기로 했어요.

주소지가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272 동광비즈타워 5층 509호라....


전화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좌측 벨을 누르니 문을 열어 주시네요.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는데 그 중 일렉트로룩스 제품이 제일 신기했습니다.
조리음식에 따른 시간 및 온도가 자동 설정되어 있어 스테이크를 누르면 자동 조리가 되더라고요!

저희는 사용방법이 간단한 직관적인 제품이 필요해서 파고 인덕션으로 결정했어요.


키패드의 센서 감이 우선시되는 부분이었는데 딱! 원하던 제품이었습니다. ^^


물품 구매 계약서를 작성하고 얼마 뒤 설치받았어요. 청소도구(미는거?)와 청소액(사진이 어디 갔는지...)도 함께 받았습니다.

지점에서 올라오셔서 설치해주신 기사님도
본사에서 내려오셔서 AS 진행해주신 기사님도 무척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 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AS 기사님께서 집의 전기 문제점도 알려 주셔서 놓쳤던 부분을 체크할 수 있어 감사했어요~*

덕분에 빠르게 문제 해결되었답니다. ^^